앤 리의 증언
'셰이커'로 알려진 신앙 공동체의 창시자, 전설적인 인물 앤 리의 실화를 담았다.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성평등과 사회적 평등을 외치는 셰이커의 거침없는 지도자 앤 리를 연기한다. 이 영화는 재해석된 셰이커의 찬송가와 함께, 유토피아를 세우려는 앤의 여정에 담긴 희열과 고통을 담아낸다.
'모나 파스트볼드(《다가올 세상》 감독, 《브루탈리스트》 공동 작가)가 '셰이커'로 알려진 신앙 공동체의 창시자, 전설적인 인물 앤 리의 실화를 담은 특별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성평등과 사회적 평등을 외치는 셰이커의 거침없는 지도자 앤 리는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연기한다. 유토피아를 세우려는 앤의 여정에 담긴 희열과 고통을 담아내며, 실리아 롤슨-홀 (《복스 룩스》)의 안무와 대니얼 블럼버그 (《브루탈리스트》)의 오리지널 곡들로 재해석된 셰이커의 전통 찬송가 10여 곡을 선보인다. 토마신 맥켄지, 루이스 풀먼, 스테이시 마틴, 매튜 비어드, 스콧 핸디, 비올라 프레테존, 제이미 보교, 데이비드 케일, 팀 블레이크 넬슨, 크리스토퍼 애봇이 출연하며, 각본은 파스트볼드와 브래디 코베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