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음악
《얽히고 엮인 그녀들: 라이브!》를 경험하다! 순수 창작곡 '내가 가는 길', '날 설득해 봐'를 비롯해 1990년대 곡 '너의 사랑 없이 살아가는 것', 뮤지컬 《기묘한 금요일: 새로운 뮤지컬》 수록곡, '빨간 하이힐', '이렇게 사는 건'과 같은 당대 뮤지컬 히트곡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