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스크랫 주연의 새로운 '아이스 에이지' 6부작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뾰족한 이빨을 가진 이 불운한 다람쥐는 말썽꾸러기이자 사랑스러운 아기 스크랫과 함께 아빠로써의 우여곡절을 겪으며 최고의 보물 도토리를 향해 때로는 경쟁을 하며 서로간의 돈독한 관계를 만들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