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뉴질랜드에서 연구자들이 백상아리와 함께 잠수하며 백상아리가 범고래에게 사냥당하고 있는지 알아보려는 시도를 한다.
2017년 남아공 인근 해변, 범고래가 백상아리를 사냥하고 죽이기 시작했다. 이제 뉴질랜드의 연구자들은 같은 일이 또 벌어질 수 있는지 조사를 시작했다. 뉴질랜드 남쪽 해안에서 상어 몇 마리와 잠수하며 살해 미스터리를 조사하려 하며 너무도 큰 궁금증에 대한 답을 찾아본다. 이 지역 범고래들은 백상아리에 맛을 들인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