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음악
《로드 다이어리: E 스트리트 밴드》는 밴드 리허설 영상과 백스테이지의 순간들, 희귀한 아카이브 클립, 브루스 스프링스틴 본인이 직접 밝히는 개인적인 소회 등을 통해 전설적인 라이브 공연의 탄생 과정을 심도 있게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