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
십대 적그리스도는 자신이 가진 사탄의 힘을 사용하여, 자신의 악랄한 혈통을 의심하는 사람이라면 친구나 가족도 상관없이 모두 죽인다.
부모님의 갑작스럽고 의심스러운 죽음 이후 12세의 데이미언은 억만장자 삼촌 리처드 손에 의해 길러진다. 적그리스도가 될 것으로 염려되는 데이미언은, 삼촌의 다국적 식품 대기업과 세계를 장악할 계획을 꾸민다. 한편 누구든 데이미언의 사악한 과거나 악마 같은 미래를 밝히려는 사람은 잔인한 종말을 맞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