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할머니 노나가 토요일 하루 동안 혼자 레슬링을 보며 세상 일을 다 잊고 쉬려는 찰나, 5살배기 손녀 르네가 예고도 없이 맡겨진다. 노나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두 가지 사이에서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