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Angel
《리틀 엔젤》은 호기심 많고 활기 넘치는 두 살배기 베이비 존의 모험을 그린다. 넘치는 에너지로 크고 작은 장난과 모험을 벌이는 베이비 존은 형 잭, 누나 질, 그리고 절친 매니와 함께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펼쳐 보인다. 그 속에서 베이비 존은 웃음과 설렘이 가득한, 완벽하지 않아서 더 완벽한 유아기의 세계를 탐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