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모범생 마커스와 에밀리는 멕시코의 리조트에 갔다가, 쾌락을 추구하는 론, 카일라와 친구가 된다. 마커스와 에밀리는 새로 사귄 ‘휴가 친구’와 함께 아무 거리낌 없이 즐겁고 방탕한 일주일을 보낸다. 광란의 휴가를 보낸 몇 달 후, 마커스와 에밀리는 자신들의 결혼식에 초대하지도 않은 론과 카일라가 나타나자 경악을 금치 못한다.
노골적이고 선정적인 이 코미디 영화에서 모범생 마커스와 에밀리는 멕시코의 리조트에 갔다가, 거칠고 쾌락을 추구하는 론, 카일라와 친구가 된다. 평소에 신중하던 이 커플은 새로 사귄 ‘휴가 친구’와 함께 아무 거리낌 없이 즐겁고 방탕한 일주일을 보낸다. 광란의 휴가를 보낸 몇 달 후, 마커스와 에밀리는 자신들의 결혼식에 초대도 받지 않고 나타난 론과 카일라가 온갖 혼란을 일으키며, 휴가 때의 일을 얘기하자 경악을 금치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