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동료인 두 사람이 비행기 추락 사고에서 생존하여 외딴 무인도에 고립되고, 살아남기 위해서는 과거의 앙금을 털어내고 힘을 합쳐야 한다. 이제 두 사람이 있는 곳은 회사가 아니다. 이 오리지널 다크 코미디 심리 스릴러 영화에서, 불편한 긴장감과 냉소적 유머가 감도는 의지와 두뇌 싸움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