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세상을 떠나자, 멀리 있는 새로운 집으로 가게 된 어린 소년은 상상 속의 친구를 만들어 동행한다.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자, 멀리 있는 새로운 집으로 가게 된 어린 소년은 상상 속의 친구를 만들어 동행한다. 상냥한 거인 보거스와 함께하는 소년은 외롭지 않다. 제라르 드빠르디유와 우피 골드버그가 마법과 판타지로 가득 찬 이 따스한 이야기에 처음으로 함께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