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 on the Side
세 여성이 우연히 범죄를 저지른 후 전국으로 도망을 다니다가 서로에게 소속감과 우정을 느끼게 된다.
로드 코미디물. 세 여성이 우연히 범죄를 저지른 후 도망자 신세가 된다. 전국으로 도망을 다니면서 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서로에 대한 소속감과 우정을 키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