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우리의 위대한 마법사 프레스토는 항상 존엄하고, 침착하고, 신비하다. 하지만 프레스토가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일을 너무 자주 잊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 불가!
우리의 위대한 마법사 프레스토는 항상 존엄하고, 침착하고, 신비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프레스토가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일을 너무 자주 잊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 불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유쾌한 단편 영화로, 위대한 프레스토와 그의 토끼 알렉, 그리고 자신만 생각하는 스타 마법사의 소홀한 대우를 받은 스타 토끼 알렉이 기발한 복수를 실행하는 이야기를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