옳고 그름의 갈림길에서 답을 찾지 못하겠다면,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보자. 아니면, 도브 카메론의 《If Only》 를 들어보는 건 어떨까. 사랑에 갈등하는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이 노래와 함께 진정한 사랑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시작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