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과 친구들이 엄청난 모험을 한다. 푸른 가루에 빠져 버린 요정 자리나는 픽시 할로우에서 소동을 일으키고 해적들의 선장이 되기로 결심하고, 그 해적선에는 후에 후크 선장이 되는 소년 제임스가 타고 있다!
피터팬의 세상에서 푸른 가루의 무한한 가능성에 빠져 버린 야망있고 똑똑한 요정 자리나가 무모한 모험을 시작한다. 자리나의 위험한 아이디어가 픽시 할로우의 소동을 만들고, 픽시 할로우에서 도망나온 자리나는 그녀를 캡틴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교활한 해적단의 일원이 되기로 결심한다. 팅커벨과 친구들은 자리나를 찾아오기로 하고, 후에 후크 선장이 되는 제임스라는 이름의 소년이 이끄는 해적단에 대항하여 모험을 펼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