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tle Beach
사진 기자는 말레이시아에서 피난처를 찾는 베트남 보트 피플의 이야기를 취재하기 위해 가족을 떠날 때 뉴스 기사 이상의 것을 접합니다.
기자 주디스 윌크스 는 남편과 두 아들을 시드니에 남겨두고 베트남 보트 피플의 이야기를 취재하기 위해 말레이시아로 갑니다. 그녀는 카난 과 낭만적으로 관계를 맺고 미누 홉데이 부인과 우정을 쌓는데, 그는 난민들이 언젠가 자신의 아이들이 도착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비밀리에 착륙하려고 하는 "거북이 해변"에서 정기적인 철야를 유지합니다. 어느 날 밤 미노우와 동행한 주디스는 말레이시아인들의 잔인한 학살을 목격하고 비동 수용소의 공포를 폭로하도록 자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