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체이서
암으로 죽어가는 살인범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 우디 해럴슨 주연의 이 영화에서, 의사를 인질로 잡은 살인범은 필사적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벗어나려 한다.
암으로 죽어가는 살인범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 우디 해럴슨 주연의 이 영화에서, 의사를 인질로 잡은 살인범은 필사적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벗어나 애리조나의 성스러운 나바호 산으로 가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