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도공 마을편
탄지로는 '도공 마을'로 향하고. 귀살대 최고의 검사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와 연주 칸로지 미츠리와의 재회, 그리고 서서히 다가오는 혈귀의 그림자. 탄지로 일행의 새로운 싸움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