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 외곽 출신의 아질이란 젊은 여성은 역사적인 로열 케이프 요트 클럽에서 창시한 아카데미에서 세일링을 배운다. 아질은 악명 높은 로벤섬 경주를 준비하며, 멘토 린다니에게 바다 위의 삶에 관해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