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클레스
수년 간 스승 필의 지도 아래 영웅이 되기 위해 훈련하던 헤라클레스의 고군분투를 담았다. 올림푸스 산의 수많은 신과 여신들은 곧 영웅이 될 헤라클레스를 방문해 그의 모험에 도움을 주거나, 혹은 훼방을 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