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lace To Be"는 좀비스 4: 뱀파이어의 등장연진인 Milo Manheim, Meg Donnelly, Freya Skye, Malachi Barton, Swayam Bhatia, Julian Lerner, Mekonnen Knife가 부르고, Dondraico Johnson이 안무를 맡았다. 사운드트랙의 리드 싱글인 이 곡에서 데이워커들은 태양 에너지를 활용하는 능력을, 뱀파이어들은 바람과 하늘의 힘을 제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