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런트 트랩
부모님이 이혼하여 출생에 헤어진 일란성 쌍둥이는 우연히 여름 캠프에서 만나게 되고, 이 둘은 부모님을 재결합시키기 위해 서로가 상대방을 가장하여 집으로 돌아가는데...
일란성 쌍둥이들인 캘리포니아에 사는 말괄량이 할리 파커와 런던에서 온 아가씨 애니 제임스(린제이 로한)는 서로의 존재를 모르다가 우연히 한 여름 캠프에서 만나게 된다. 그들은 이제 부모님(데니스 퀘이드와 나타샤 리차드슨)을 재결합시켜 그들이 꿈 꿔오던 가정을 만들기 위해 서로가 상대방을 가장하기로 계획하는데… 담배 묘사가 포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