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이런! 어느새 연말 분위기로 가득한 스프링필드. 불타는 모(에그노그) 한 잔 들고 가짜 벽난로 앞에서 사랑하는 TV 속 가족과 함께면 연말 감성에 푹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