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만도와 그로구가 개성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 자신들의 영웅적인 활약을 축하하는 성대한 파티에 참석한다. 친구들이 청중들 앞에서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들려주는 사이, 해적의 위협이 서서히 엄습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