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로드리고: 네가 있는 집으로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특별한 로드트립을 떠난다! 자신의 데뷔 앨범 SOUR에 실릴 곡들을 쓰기 시작했던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로스앤젤레스로 이어지는 그 길을 다시 한번 따라가 보는 것. 이 과정에서 올리비아는 큰 성공을 거둔 데뷔 앨범을 준비하고 제작하던 당시를 회상하고, 젊은 한 여성으로서 인생의 특정 시기를 겪으며 느끼는 감정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특별한 로드트립을 떠난다! 자신의 데뷔 앨범 SOUR에 실릴 곡들을 쓰기 시작했던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로스앤젤레스로 이어지는 그 길을 다시 한번 따라가 보는 것. 이 과정에서 올리비아는 큰 성공을 거둔 데뷔 앨범을 준비하고 제작하던 당시를 회상하고, 젊은 한 여성으로서 인생의 특정 시기를 겪으며 느끼는 감정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여정을 담은 《올리비아 로드리고: 네가 있는 집으로》는 라이브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그녀의 노래들과 더불어 솔직한 인터뷰, 최초 공개되는 앨범 제작 당시의 기록 영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테이시 리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Interscope Films와 Supper Club이 공동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