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 맥기와 유령
≪몰리 맥기와 유령≫은 활발한 소녀 몰리 맥기와 심술궂은 유령 스크래치의 이야기이다. 스크래치의 주문이 역효과가 나면서 둘은 영원히 서로에게 묶인다.
≪몰리 맥기와 유령≫에서 소녀는 유령을 비유적인 의미에서 살려낸다. 심술궂은 유령 스크래치는 몰리 맥기에게 저주를 퍼붓지만 역효과로 영원히 곁에 있어야 하는 저주에 걸리고, 몰리가 모험을 떠날 때마다 스크래치는 온갖 일을 함께하면서 둘 사이에는 뜻밖에 우정이 싹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