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를 여읜 매기와 로즈. 사이가 안 좋았던 자매는 자유분방하고 무책임한 매기가 언니의 남자친구와 하룻밤을 보내면서 연을 끊는다. 하지만 살아계신 줄도 몰랐던 할머니의 도움으로 결국 화해하게 되는데.
매력을 흘리고 다니는 사고뭉치 파티광 매기(카메론 디아즈 분)와 평범하고 믿음직스러운 변호사 로즈(토니 콜렛 분). 발사이즈를 제외하면 닮은 구석이 없어 보이는 둘은 자매이자 절친이자 견원지간이다. 다툼 끝에 사이가 틀어진 그들은 우연히 할머니가 살아계신다는 것을 알게 되고. 서로와 자신을 알아가는 두 자매의 험난한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