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친구가 중년의 위기를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가는 가운데, 며칠 남지 않은 독신 생활을 즐기려고 떠난 와인 시음 여행은 엉뚱하게 틀어진다.
고군분투하는 작가와 한물간 배우인 절친이, 배우의 결혼식을 앞두고 와인 시음 여행을 떠났다가 거듭 곤경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