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갈라파고스의 바다사자》 제작진이 공개하는 촬영 뒷이야기를 통해 영화의 제작 과정은 물론 영감을 불러일으킨 세계를 소개한다. 디즈니 네이처 제작진은 바다사자들의 행동을 가까이에서 포착하고, 갈라파고스 제도를 위협하는 문제를 지적한다. 그리고 신비로 가득한 이곳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갈라파고스의 수호자들을 조명한다.
《갈라파고스의 바다사자 비하인드》는 《갈라파고스의 바다사자》 제작진의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하고 영화의 제작 과정은 물론 영감을 불러일으킨 세계를 소개한다. 디즈니 네이처 제작진은 뱃멀미, 뜨거운 열기와 위험한 잠수 환경을 극복하며 새끼 바다사자 레오의 이야기를 전한다. 장난기 넘치는 새끼의 모습에서 파도를 타는 성장기, 황다랑어를 사냥하는 성체의 모습까지 가까이에서 담아낸다. 또한 외래 침입종, 공해, 불법 조업, 엘니뇨 현상 같은 세계적 문제가 갈라파고스 제도를 위협하는 가운데, 섬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갈라파고스의 진정한 수호자들을 조명한다. 환경 보호 활동을 지지하며, 해변을 청소하고, 산호를 복원하고, 지역 아이들이 신비로 가득한 섬들을 경험하도록 돕는 이들을 만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