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머펫 쇼》예요! 커밋, 미스 피기, 그리고 우리 사랑스러운 머펫 친구들이 상징적이고 획기적인 오리지널 시리즈를 새 단장 한 스페셜 편으로 돌아왔어요. 특별 게스트 사브리나 카펜터와 오리지널 머펫 극장에 컴백해 음악과 코미디, 정신없는 소동극을 선보인답니다!
《더 머펫 쇼》예요, 여러분! 커밋, 미스 피기, 그리고 우리 사랑스러운 머펫 친구들이 새로운 무대로 돌아왔어요. 1975년부터 1981년까지 방영된 상징적이고 획기적인 오리지널 시리즈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죠. 《더 머펫 쇼》만의 버라이어티 쇼 전통을 잇는 전설의 머펫 캐릭터들이 40년 만에 TV에 복귀해 새로운 음악과 콩트, 정신없는 무대 뒤 소동극을 선보인답니다. 오랜 팬들에겐 반가운 인사를, 새로운 세대의 시청자에겐 첫 만남을 선사해요. 오리지널 머펫 극장에 컴백한 머펫들을 지켜봐 주세요. 수많은 서프라이즈와 더불어, 그래미상을 수상한 팝계의 슈퍼스타 사브리나 카펜터가 특별 게스트 스타로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