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사
«오데사»는 종말 이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가문의 유산을 되찾기 위해 길을 떠난 시골 소녀의 모험을 록 오페라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위험천만한 도시에 도착한 소녀는 운명과 노래의 힘으로 진정한 사랑의 영혼을 구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