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전기
여왕인 엘리자베스 2세로 사는 것은 어떤 것인지 그녀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을 인터뷰한 녹화본을 사상 최초로 공개하여 알아본다.
여왕이 된다는 것에서는 여왕을 직접 아는 사람들을 인터뷰한 귀중한 녹화본이 사상 최초로 공개된다. 기록으로 남은 영상과 사진들을 철저히 연구한 1시간 길이의 이 영상은 여왕의 삶과 영국 군주제 역사에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사건들 중 일부에 관해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게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