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릴러
미친 듯이 사랑했던 그레이스와 잭슨에게 아기가 생긴다. 두 사람의 사랑은 서서히 꺼져가고 섹스마저 말라붙는다. 외로움이 깊어진 그레이스는 작가로서의 글쓰기도 불가능해지고, 점점 자신을 파괴하기 시작한다. 그녀의 붕괴를 곁에서 지켜보는 잭슨은 이 사랑을 다시 되돌릴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사로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