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 카르프 감독이 나스카 미디어 그룹과 함께 롤로 존스와 부모, 형제, 코치, 팀원들, 금메달리스트 재키 노이너 커시와의 인터뷰 및 2011년의 수술과 고등학교 시절 때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들을 영상에 담았다.
롤로 존스는 고등학교 때부터 꿈을 좇기 시작했다. 가난하고 불안정한 가정에서 자란 롤로는 가족 중 처음으로 대학에 가기로 한다. 성장만을 바라보며, 유명한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교 육상부에서 장학금을 받고 최고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데니스 세이버 코치의 도움으로 롤로는 3개의 NCAA 타이틀과 11개의 올 아메리칸 명예를 얻고,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 여자 육상 역사상 가장 우수한 선수 중 하나가 되었다. 2004년에 올림픽 출전 자격을 얻지 못한 롤로는 자신의 꿈을 향해 계속 나아가기 위해 세이버를 다시 만난다. 4년 간의 강도 높은 훈련을 이겨내고 롤로는 2008년 미국 올림픽팀에 들어가서 100m 허들에서 금메달을 따는 쾌거를 이루고자 했다. 하지만 꿈에 도달하기 직전 마지막 장애물에서 중심을 잃고, 인생에서 가장 큰 경기를 우승을 놓쳐버렸다. 올림픽 금메달을 따고자 하는 목표만을 위해 롤로는 위험천만한 척추 수술을 받고, 4년간 훈련하며. 2012년 올림픽 대표팀에 합류하여 금메달을 딸 준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