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스토리, 코미디
TJ는 초등학교 4학년에서 고등학교로 진급한 천재 소년이다. TJ는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려고 하지만, 14살 운동 마니아 마커스 형과 둔하고 자기밖에 모르는 16살 이벳 누나와 몇몇 수업을 같이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