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
디즈니와 픽사가 주인이 없을 때 살아 돌아다니는 인형들의 세계를 소개합니다. 영화 감독 존 래스터가 우디, 버즈 그리고 모든 장난감 친구들과 함께 웃음과 감동, 우정이 가득한 모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디즈니와 픽사가 주인이 없을 때 살아 돌아다니는 인형들의 세계를 소개합니다. 영화감독 존 래스터가 우디, 버즈 그리고 모든 장난감 친구들과 함께 웃음과 감동, 우정이 가득한 모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카우보이 인형 우디는 주인인 앤디의 가장 사랑받는 장난감이다. 그러나 어느 날 버즈라는 새로운 액션 피규어 장난감이 등장한다. 이 두 인형 라이벌들이 주인에게서 떨어지게 되면서 서로의 다름을 통해 배우고 한 팀이 되어 힘을 합쳐 사랑하는 주인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