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 워크: 중국
'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 겸 작가인 폴 살로펙이 광활한 중국 땅을 거닐며 세계적인 이야기를 기록한다.
'포에버 워크: 중국'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 겸 작가인 폴 살로펙의 다년간의 도보 여행을 담은, 우리 시대 가장 혁신적인 글로벌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로 손꼽히는 '에덴의 밖 산책'의 중국 부문이다. 이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폴이 중국을 도보로 횡단하는 서사적 여정을 따라가며 독특한 시각을 통해 중국의 문화, 자연, 역사 경관의 풍부한 태피스트리를 보여준다. 폴은 생태학적, 문화적으로 다양한 중국 지역을 횡단하며 중국 걷기 동료들과 깊은 관계를 맺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이 광활하고 오래된 땅에 대한 친밀하고 통찰력 있는 탐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