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새로운 희망 (에피소드 4)
어린 농사꾼 소년 루크 스카이워커가 납치된 레아 공주의 조난 신호를 탐지하면서 모험으로 가득한 우주에 던져진다. 루크는 다스 베이더와 악의 제국의 손아귀에서 공주를 구출하는 위험한 임무에 착수하게 된다.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 (에피소드 IV)'에서 우주의 운명을 바꿀 루크 스카이워커의 여정이 시작된다. 제국이 형성된 지 19년 후, 루크는 사막 행성 타투인에서 은둔하며 살고 있던 오비완 케노비를 만나면서 반란 연합의 투쟁에 휘말리게 된다. 루크가 다스 베이더와 악의 제국의 손아귀에서 반란 연합의 지도자 레아 공주를 구출하는 임무를 함께하게 되면서 오비완은 루크의 제다이 훈련을 시작한다. 담배 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