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
더치 셰퍼 소령(아놀드 슈왈제네거 분)을 필두로 중앙아메리카의 정글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특공대원들이 한 맹렬한 외계 전사에게 쫓기게 되는데...
더치 셰퍼 소령(아놀드 슈왈제네거 분)은 노련한 군 구조대의 대장으로, 라틴아메리카의 정글에서 게릴라에게 생포 당한 아군을 찾고 있다. 처음에는 임무가 성공하는 듯이 보이지만, 갑자기 끔찍하고 설명하기 힘든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병사들이 하나씩 하나씩, 눈에 보이지 않고 무자비한 외계의 적에게 살해당하기 시작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