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이 되는 길: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 비하인드
데미갓 되는 게 이렇게 힘들다니! 대중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주연배우 워커, 레아, 아리안은 자신만의 모험을 떠난다. 열정적인 배우 및 제작진의 도움으로 그들은 신들의 세상에 발을 들이고, 어마어마한 괴물들과 싸우며, 전설로 남을 스턴트를 펼치기도 한다. 그렇다. 그와중에 학교도 가야 한다!
데미갓 되는 게 이렇게 힘들다니! 대작 TV 시리즈에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워커, 레아, 아리안은 자신만의 모험을 떠난다. 열정적인 배우 및 제작진의 도움으로 그들은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 세트장에서 신들의 세상에 발을 들이고, 어마어마한 괴물들과 싸우며, 전설로 남을 스턴트를 펼치기도 한다. 그렇다. 그와중에 학교도 가야 한다! 도전과 성장으로 가득한 이들의 여정을 따라 안개 뒤에 가리워진 마법의 세상으로 떠나보자. 이볼브 스튜디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