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마린
절친 사이인 소녀 두 명 중 한 명이 어머니를 따라 이사 가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이들은 오래된 해변 클럽의 뿌연 수영장에서 아쿠아마린이라는 인어를 발견한다. 아쿠아마린은 클럽의 안전 요원과 사랑에 빠졌지만, 3일 안에 육지에서 사랑의 증표를 찾지 못하면 아버지가 정한 상대와 결혼해야 한다. 두 친구가 아쿠아마린을 돕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