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 어스
지구와 똑같은 행성이 발견되기 전날 비극이 닥치고, 젊고 똑똑한 천체물리학자와 유능한 작곡가의 인생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뒤얽혀 버린다.
MIT 천체물리학 프로그램에 들어간 똑똑하고 젊은 여성 로다 윌리엄스(브릿 말링 분)는 우주 탐사를 꿈꾼다. 유능한 작곡가 존 버로스(윌리엄 마포더 분)는 자기 분야에서 막 정점을 찍고 둘째 아이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 지구와 똑같은 행성이 발견되기 전날 비극이 닥치고, 이 낯선 이들의 인생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뒤얽혀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