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겨울왕국’에 나오는 노래를 다 따라 불러보자. 싱어롱은 ‘Love Is Open Door’, ‘Let it Go’, ‘In Summer’, ‘Do You Want to Build Snowman?’ 등 애창곡의 가사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