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싱어롱 버전은 ‘패밀리 마드리갈’, ‘서피스 프레셔’, ‘위 돈 토크 어바웃 브루노’, ‘도스 오루기타스’ 등의 곡을 가사와 함께 제공한다! 린 마누엘 미란다의 원곡과 저메인 프랑크 작곡의 배경 음악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