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슈퍼히어로 군단의 비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깊숙이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마블 스튜디오의 설립, 흥행 기록을 갈아치운 영화들, 마블이 일으킨 문화 현상, 마블 TV를 통한 유니버스의 확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마블의 첫 TV 스페셜인 이 작품은 모든 마블 영화, 마블 원쇼트, 마블의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독점 인터뷰와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미래와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등 마블 히트작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