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 경쟁! 퓨마 vs 인간
대형 고양잇과 동물 전문가 분 스미스는 파타고니아에서 퓨마를 추적하지만, 퓨마가 그를 쫓기 시작하면서 입장이 뒤바뀐다.
대형 고양잇과 동물 전문가인 분 스미스는 파타고니아에서 퓨마를 추적하지만, 퓨마가 그를 쫓기 시작하면서 입장이 뒤바뀐다. 스미스는 사냥에 나선 굶주린 어미 퓨마와 맞닥뜨린다. 퓨마의 행동을 기록하는 위험한 여정을 담은 영상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