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싱 투 루즈
광고회사의 중역인 닉 빔(팀 로빈스 분)의 삶이 완전히 바닥을 친다. 닉의 커리어는 꼬였고, 결혼은 파탄 직전이다. 그런데 닉의 차 앞으로 자동차 절도범일지도 모르는 따발총 사내(마틴 로런스 분)가 뛰어든다.
할리우드 스타 마틴 로런스와 팀 로빈스가 출연하는 유쾌한 액션 코미디! 광고회사의 중역인 닉 빔(팀 로빈스 분)의 삶이 완전히 바닥을 친다. 닉의 커리어는 꼬였고, 결혼은 파탄 직전이다. 그런데 닉의 차 앞으로 자동차 절도범일지도 모르는 따발총 사내(마틴 로런스 분)가 뛰어든다. 그래서 닉은 어떻게 할까? 닉은 상식은 내팽개치고 형세를 뒤집어 버린다. 곧 이 안 어울리는 한 쌍은 웃음을 참기 힘든 범죄 행각을 벌이며 줄행랑친다. 노상 강도, 맹렬한 속도의 자동차 추격전, 복수까지 이들이 벌이는 범죄도 다양하다. 핫한 사운드트랙이 돋보이는 "낫싱 투 루즈"는 "에이스 벤추라", "너티 프로페서"의 제작자들이 선사하는 또 한 편의 신나는 코미디 흥행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