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스
로버트 로드리게즈가 "프레데터" 세계관의 대담한 신작 "프레데터스"를 선보인다. 에이드리언 브로디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정글 행성에 모인 정예 전사들을 마지못해 이끄는 용병 로이스로 열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