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음악
《라이온 킹》 개봉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프라이드 랜드로 탈바꿈한 할리우드 볼에서 실감 나는 공연이 열린다. 1994년 애니메이션 영화에서부터 토니상을 석권한 뮤지컬, 2019년과 2024년의 실사 영화까지. 이 음악 행사를 통해 《라이온 킹》의 진화와 이 영화를 세계적 신드롬으로 이끈 음악과 캐릭터를 기념한다.
《라이온 킹》 개봉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프라이드 랜드로 탈바꿈한 할리우드 볼에서 실감 나는 공연이 열린다. 원작 성우들이 다시 만나는 한편, 역사적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출연진이 공연을 펼친다. 애니메이션, 브로드웨이 무대, 실사 영화 등으로 찾아왔던 《라이온 킹》. 오스카상과 토니상을 석권하고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이 영화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이 자리엔 레보엠, 제레미 아이언스, 네이선 레인, 제이슨 위버, 어니 사벨라, 빌리 아이크너뿐 아니라 뮤지컬 출연진 헤더 헤들리와 브래들리 깁슨, 특별 게스트 노스 웨스트, EGOT 수상자 제니퍼 허드슨이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