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HPI 헤리티지는 AANHPI 지역 사회의 풍부한 이야기와 역사를 알리고, 교육하고, 관련 행사를 준비하며, 기리는 데 앞장선다. 평소 주목받지 못한 신선하고 놀라운, 깊이 있는 진실성이 담긴 이야기에 조명을 비춘다.